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서머 캐리백 그린 예약 성공 팁

by ※*〓 2022. 5. 19.
반응형

20일부터 서머 캐리백 수령이 가능한데 뒤늦게 알아서 아래 실패 후기와 같이 어제까지도 놓쳤었어요ㅠㅠㅠ
한국인들의 스피드란 역시👍👍👍👍

2022.05.17 - [분류 전체보기] -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그린 예약 실패 후기

 

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그린 예약 실패 후기

룰루랄라~^^ 제가 드디어 오늘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다 모았어요~!! 이렇게 빨리 모은 건 처음이에요. 저도 마시고 주변에 뿌리며 17잔 간신히 모았답니다.^^ ▽ 올해엔 어떤 증정품을 주는지 잘

just-hae.tistory.com


이게 일주일치 예약이 한 번에 열리는지 하루씩 열리는지 알아보고자 지켜봤지요. 오늘 바로 ‘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그린’ 집 근처로 예약에 성공했고 바로 포스팅 올려봅니다.

 

처음에 금, 토, 일, 월 이렇게 4일 치 예약이 열렸었고, 제가 한눈팔고 있던 사이 화요일 예약은 안 열렸고 25일 수요일 예약이 열렸습니다. 그러나 뒤늦게 확인해서 이미 수령 가능 매장이 없었고 전 칼(?!)을 갈았어요ㅋㅋ

5월 19일 오전 6시 57분

그리고 오늘 아침~!!! 예약 가능시간이 아침 7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니까, 6시 50부터 대기하다가 57분에 캡처해봤답니다.

그리고 7시 땡 하자마자 광터치터치~!!!!!! 5월 26일 목요일분 예약이 열렸어요. 이때는 정신없이 예약하느라 캡처 못 했어요.ㅠㅠ

5월 19일 예약내역

예약 내역 보시면 알겠지만 7:00:17이라고 나오죠ㅋㅋㅋ전 출근이 늦은 편이라 이 시간에 원래 자고 있어서 유독 힘들었답니다.ㅠ예약하고 다시 잠들었다가 출근했어요.ㅋㅋ 또 아침잠을 포기하라고 하면 못할 것 같아요.ㅠ

서머 캐리백 그린 예약 완료

예약 성공 뒤에는 완성된 저의 프리퀀시가 소진되어, 서머 캐리백 그린이 품절인지 남아있는지 확인을 못했어요.

깨끗해진 프리퀀시 창

어쨌든…서머 캐리백 그린을 노리고 계신 여러분들~!!! 하루씩 예약일이 열리는 듯 하니 매일 아침 7시를 노리세요~~!!!🔥🔥🔥한국 사람들은 빨리빨리의 민족이니 가능한 빨리 챙기시길바랍니다. 그럼 건투를 빕니다!!

 

이상 간신히 예약한 블린이의 후기였습니다.^ㅡ^ㅋㅋ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