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 11월 3일 애드센스 승인 후 드디어 10달러를 돌파하여 핀 번호를 수령 & 주소 확인 완료하였습니다. 12월은 무엇을 포스팅해야 할지 도저히 떠오르지 않아 고민과 번뇌에 빠져 손을 아예 놓았습니다.
그 결과 11월과 12월 합쳐서 깜찍한 수익률 0.89였습니다.^^
고로 열(?!)과 성(?!)을 다해서 포스팅한 달은 11월과 1월뿐입니다. 1월 14일 갑자기 10달러를 돌파하였고,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.
빠름 빠름 빠름~!!! 혹시나 내가 본 10달러 돌파가 혹시나 무효 트래픽은 아닐지 조마조마하였는데, 메일이 온 것을 보면 이 때는 무효 트래픽이 아니었나 봅니다. ( 그 뒤, 현재 이유 모를 무효 트래픽으로 광고 수 게재 제한 걸렸...ㅠ) 풀어주세요ㅠㅠㅠ
아무튼 설 연휴 직전인 28일 영롱한(?!) 핀 번호를 수령했습니다. 집 주소는 당당하게 한국어로 입력했고, 혹여라도 안 오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딱 14일 걸려서 받았습니다.
펼치면 핀번호가 보이니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하여, 시키는 대로 핀 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.
주소 확인 완료 후 현재 저 위의 '지급 보류' 메시지는 사라졌습니다.
그러나 새로운 아이(?!) 광고 수 게재 제한이 나타났습니다.ㅋㅋㅋ대체 너 언제 사라져?!?!ㅠㅠㅠ
해결방법 검색해봐도 그저 시간이 약이라고 할 뿐이고, 이래서 블로그를 멀티로 운영해야 하나 봅니다.
핀 번호 받아서 좋아야 하는데, 수령과 동시에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수 게재 제한으로 기분이 안 좋습니다.
제발 부디 어서 지나가서 풀리기를ㅋㅋㅋ
댓글